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음식점리뷰] 부천 서가앤쿡 - 15년12월20일 방문
    먹방 찍기/맛집 리뷰 2016. 1. 2. 02:5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부천 서가앤쿡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곳은 부천시청역에 위치한

    서가앤쿡입니다.






    부천 현대백화점 맞은편으로

    역에서 이어진 출구가 없어요~

    스타벅스 건물 2층입니다^^




    메뉴정보 보러가기


    메뉴가 많아서 서가앤쿡 메뉴정보로 대체합니다.

    클릭해서 직접 확인해 보세요^^



    제가 먹은 건

    스테이크 샐러드 피자 : 14800원

    버터 꿀갈비 필라프 : 19800원

    치킨텐더 샐러드 : 12000원

    한라봉 에이드 : 7000원

    입니다^^


    스테이크 샐러드 피자입니다

    솔직히 이런 화덕 피자는 맛 없게 만드는게 힘들죠ㅎㅎ

    채소가 싱싱해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고기는 돼지고기보다 소고기가 더 나았을 것 같네요~



    버터 꿀갈비 필라프입니다.

    이 메뉴 먹고 이랜드 계열 음식점인 줄 알았어요ㅎㅎ

    버터향이나 꿀맛이 별로 나진 않지만 맛있습니다.

    꿀갈비 쪽은 밀가루맛이 나서 좀 아쉽네요.

    아무래도 저렇게 크게 만들어야 하니까 단가상 

    밀가루 함유량이 좀 높아질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ㅎㅎ

    저게 작아보이지만 웬만한곳 2~3인분 양입니다ㄷㄷㄷ



    치킨 텐더 샐러드 입니다.

    샐러드 맛입니다ㅎㅎ 

    치킨과 텐더가 만났는데 맛이 없을 수가 없죠?



    한라봉에이드입니다.

    보통 이런 패밀리 레스톨랑에서 사용하는 시럽류가 아니라 

    정말 한라봉청으로 만든 에이드라 맛있엇어요.

    저것도 2인용 거대 잔인데 다 마시면 리필해줘요~~


    원래는 모히또가 마시고 싶었지만 제가 간 곳은 

    장사가 잘 되는 지점이라 그런지 민트잎이 다 떨어져서

    주문을 못했습니다ㅠㅠ






    총평

    : 7/10

    분위기 : 8/10

    서비스 : 6.5/10


    패밀리 레스토랑 중에서는 가성비가 최고 아닐까 싶어요.

    모든 메뉴가 2인분 기준인데도 다른 곳보다 싼 느낌이 있습니다.

    하지만 고기류?의 질은 그렇게 좋은 것 같지 않은 것이 아쉽습니다만

    채소류와 과일류는 아주 싱싱하고 좋았어요~


    다만 영업장 크기에 비해 아르바이트생 수가 절대적으로 부족해 보였습니다...

    장사가 잘 되는 곳이라 제 때 제때 대응이 불가능해 보이더군요.


    여성분들끼리나 아이들 데리고 가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