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식뷔페] 부천 계절밥상 - 16년 2월 9일 방문
    먹방 찍기/맛집 리뷰 2016. 3. 9. 00:5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계절밥상 중동점 리뷰




    한식뷔페가 절정에 다 달은 것 같습니다.

    우주마법사도 한식뷔페 참 좋아하는데 ^ㅁ^

    제가 한 번 가보겠습니다!




    계절밥상 중동점입니다.

    홈플러스 중동점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뉴판 정보



    풀입채, 자연별곡, 계절밥상, 빅3 중에서는 제일 비싼편입니다.

    한식에 어울리는 주안상 메뉴들이 눈에 띄네요^^



    배가 고프니 먼저 먹으러 gogo!

    보통 뷔페에서 비빔밥은 먹지 않지만...

    계절 밥상에선 안 먹을 수가 없더군요!

    맛부터 재료 그릇까지 모두 굿굿!


    음식들 간도 적당!

    김치류도 맛있어요~


    옛날 통닭은 별로?

    명이나물 쌈밥 굿굿!


    메생이 죽도 부드럽고 짜지 않아 굿굿!


    호박식혜는 그냥 그러네요. 약간 묽은 느낌?


    씨앗 호떡은...집에서 해먹는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아이스 홍시는 어디건지 정말 맛있더라구요~


    여기 팥물찐방이 정말 맛있어요!!

    찐빵 올리고 팥물 붓고 계피 가루 솔솔 뿌리면 녹습니다!


    옛날 과자는 정말 맛있어서 한 번 더 먹었어요ㅎㅎ

    개인적으로 조청을 정말 좋아하는터라 가래떡에 조청을 듬뿍듬뿍!

    진리의 조청!!



    자 배도 찼으니 한번 둘러볼까요?

    샐러드 같은 냉음식이 있은 제출 무침입니다.

    장사가 잘되는 곳이라 그런지 음식들 상태가 굿굿!


    메인메뉴?가 있는 가마구이입니다ㅎ

    닭구이나 돼지구이가 인기인데 빨리 빨리 떨어지고 빨리빨리 채우더군요.


    비빔밥과 죽, 국물 코너입니다.

    오른쪽으로 살짝 씨앗 호떡이 보이네요ㅎㅎ



    얼음보송이와 각종 간식, 커피 공간입니다.

    계절밥상이 다른 곳과 특별하게 달랐던 것!

    별거 아니지만 바로 커피 시럽이 종류 별로 있더라구요ㅎㅎ

    어떤 뷔페도 시럽이 이렇게 종류 별로 있지 않던데

    여기는 헤이즐넛, 바닐라, 카라멜 시럽등이 종류 별로!!!




    이렇게 카운터 앞 쪽에 계절장터가 있습니다.

    다양한 것들을 판매중에 있었습니다.









    총평

     : 8/10

    분위기 : 7/10

    서비스 : 8/10


    풀잎채, 자여별곡, 계절밥상

    이 세 곳 중에 제일 비싼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가격만큼 하는 한식 뷔페라는 생각이 듭니다.

    특별한 건 없지만 손 가는 음식 들도 많고

    두루두루 맛이 괜찮습니다!

    하지만 이런 장사 잘 되는 곳이 의례 그렇듯 

    약간 정신 없는 감이 있네요!




Designed by Tistory.